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우리투자증권(대표이사 남기천)은 신용거래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용이자 페이백 이벤트’를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우리투자증권에서 신용융자 약정을 처음 신청하고 이용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벤트 기간 중 약정을 신청하고 한차례 이상 신용거래를 이용한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증정됩니다.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 가운데 일정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25만원 신용이자 지원금이 제공됩니다. 지원금은 이벤트 종료일 기준 신용잔고 보유 금액과 주식거래 금액에 따라 구간별로 차등지급됩니다. 신용잔고는 종료일 결제 기준으로 산정되며 거래금액은 이벤트기간내 현금 및 신용 매수·매도 체결 금액을 모두 합산해 산정됩니다. 우리투자증권은 이번 이벤트에서 연말까지 연 3.9% 신용·대출금리를 제공합니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투자자들의 자금 운용 니즈가 다양해지는 만큼, 낮아진 금리에 이자 지원까지 더해 고객 부담을 줄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금융 혜택과 서비스를 꾸준히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벤트 신청은 우리투자증권 ‘우리WON MTS’앱을 통해 가능합니다. 세부 내용은 우리투자증권 ‘우리WON MTS’나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