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오늘의 희소食] 롯데푸드, 구독 서비스 ‘이·달·먹’ 공개 外

URL복사

Monday, September 07, 2020, 17:09:45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 롯데푸드, 구독 서비스 ‘이·달·먹’ 공개

 

 

이번 ‘이.달.먹(이 달엔 뭐 먹지)’ 구독 서비스는 매달 정상가 3만원 상당 롯데푸드 제품들을 월 9900원 구독가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매월 택배를 통해 그달 신제품과 베스트 제품이 담긴 박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따로 제품들을 구매할 때 보다 약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1차 구독 서비스는 이달부터 오는 11월까지 총 세 달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첫번째 달인 9월에는 ‘추석맞이 건강선물’ 콘셉트 제품이 배송되는데요. 주요 제품에는 ▲액터 액티브 1통 ▲쾌변 생유산균 10포 ▲셰이크 통 등입니다. 10월에는 ▲신상 매운맛 제품 ▲이탈리아 대표음식을, 11월에는 뜨끈한 국물과 반찬 걱정 끝을 힌트로 하는 제품이 배송됩니다.

 

이번 구독 서비스는 판매가 완료될 때까지 롯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롯데푸드몰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모집 인원은 선착순 100명이며, 이용료는 월 9900원, 3개월분을 선결제하는 방식입니다. 제품은 9월부터 11월까지 넷째 주 수요일마다 발송됩니다.

 

◇ 삼양식품,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 출시

 

 

신제품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은 기존 까르보불닭볶음면보다 크림 성분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분말스프에 새롭게 크림치즈 원료가 추가돼 까르보불닭볶음면보다 더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이 특징입니다.

 

매운맛을 측정하는 스코빌지수는 2000SHU로, 오리지널 불닭볶음면(4404SHU) 절반 수준이며 까르보불닭볶음면(2400SHU)보다 낮습니다.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은 봉지, 용기면으로 모두 출시됐으며 가격은 1600원입니다.

 

◇ 버거킹,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2종 리뉴얼 출시

 

 

‘뉴올리언스 치킨버거’는 매콤한 잠발라야 시즈닝을 가미한 뒤 숙성시킨 국내산 통닭가슴살 패티와 양상추, 피클 등이 들어간 버거입니다.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는 BLT (베이컨, 양상추, 토마토)가 추가돼 더욱 풍성한 맛이 특징입니다.

 

가격은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단품 3900원·세트 4900원,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단품 4900원·세트 5900원입니다. 해당 제품들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와 APP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 에디션’ 출시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 에디션은 위글위글과 협업한 제품입니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뉴트로(New+Retro의 합성어)’ 감성을 담아 음악과 함께하는 순간을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 에디션은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섀도우 팔레트 ▲루나 글로우샤워 틴트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 BIG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 등 4종으로 구성됐습니다.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 에디션은 오는 8일 오후 7시 11번가 라이브방송에서 첫 공개되며, 쿠팡·네이버 등 온라인 선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일동후디스,`’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 출시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는 파우치(봉지) 형태로 출시돼 식사만으로는 부족한 단백질과 필수 영양소를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특징이있습니다. 이번 제품에는 소화가 잘되는 모유에 가까운 산양유 단백 등을 포함한 동∙식물성 단백질을 6:4 비율로 들어갔습니다. 여기에 검은콩을 담아 영양을 추가했습니다.

 

1회 분량인 1포로 단백질 8g을 섭취할 수 있으며,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 '류신 1000mg'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인 콜라겐 250mg등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 단백질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와 칼슘 흡수,비타민 D 등 비타민 12종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와 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칼슘∙마그네슘, 근육을 이루는 철분까지 하루 1~2포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또 프락토올리고당까지 배합해 장 건강과 함께 원활한 배변활동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