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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웅제약 ‘나보타’, 라이브 세미나에서 피부미용 최신지견 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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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October 26, 2020, 10:10:28

닥터빌서 톡신·필러 복합시술을 활용한 모공축소 시술법 강의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대웅제약이 ‘톡신, 필러 복합시술을 활용한 모공축소 시술법’이라는 주제로 라이브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26일 대웅제약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오프라인 활동에 제약을 겪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기획됐습니다. 회사는 올해 초부터 매월 의료 전문 포털사이트 닥터빌에서 온라인 나보타 라이브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 세미나에는 의료진 약 2600명이 참석했습니다.

 

이번 강의를 맡은 최원우 웰스피부과 원장은 보툴리눔 톡신과 히알루론산 필러를 복합해 염증이나 여드름으로 인해 변형된 모공을 수축하는 시술법에 대해 발표했습니다.

 

최 원장은 “톡신과 필러를 복합해 치료하는 모공축소술은 과도한 피지분비, 여드름으로 인해 발생된 모공을 수축시키고 개선시키기 위한 가장 안전한 치료법 중 하나로 임상적으로는 모공축소 뿐만 아니라 피부 톤을 밝게 해주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박성수 대웅제약 나보타사업본부장은 “에스테틱 시술에 있어 다양하고 새로운 방법이 시도되는 가운데 차별화된 시술법에 대한 의료진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코로나19로 많은 활동들이 제한되고 있는 상황에서 나보타 라이브 세미나를 통해 많은 의료진들간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번 세미나를 포함한 나보타 라이브 세미나 전 강의는 닥터빌 사이트에서 VOD 다시보기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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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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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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