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체크러시 금토 할인 이벤트’ 진행

체크카드로 대형마트·미용실 등 특정업종 이용 시 월 최대 2만원 할인 제공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 KB국민카드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대형마트, 미용실 등 특정 업종에서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월 최대 2만원이 할인되는 ‘체크러시 매주 금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29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대형마트 ▲미용실 ▲택시 ▲커피전문점 등을 이용하는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행사에 응모하고 국민 체크카드(KB국민 기업체크카드·KB국민 비씨플러스카드·KB국민 프리패스카드 제외)로 결제하면 된다.

 

예를들어 ▲대형마트에서 건당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 ▲택시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하면 1000원 ▲미용실에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하면 3000원 ▲커피전문점과 제과점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하면 1000원이 할인되는 식이다.

 

할인은 각 업종별로 하루에 한 번씩 4개 업종을 합산해 1일 최대 1만원, 월 최대 2만원까지 제공된다. 행사 응모와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체크카드 고객들의 이용 패턴 분석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금·토요일에 많이 이용하는 업종에서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로 상품별로 제공되는 할인·포인트 적립 혜택에 이벤트 할인 혜택도 추가로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