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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라다이스시티, 가을시즌 패키지 4종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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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September 05, 2017, 10:09:42

9월 1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연인·가족 위한 상품 구성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가을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휴가를 즐기며 가을날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폴링 인 파라다이스(Falling in Paradise)’ 패키지 4종을 오는 1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합리적인 가격으로 파라다이스시티를 실속있게 이용할 수 있는 ‘스테이 앳 파라다이스(Stay at Paradise)’와 ‘스마트 어텀(Smart Autumn)’ 패키지를 준비했다.


‘스테이 앳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실내외 수영장,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존, 피트니스센터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실속형 상품으로 진행된다. ‘스마트 어텀’은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포함해 10만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제공해 파라다이스시티 내 레스토랑 및 바(bar), 부대시설 등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쓸 수 있다.

 

연인과 로맨틱한 호캉스를 즐기며 품격있는 서비스를 누리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 클럽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 ‘선셋 라운지(Sunset Lounge)’ 패키지를 추천한다.


올 데이 서비스가 제공되는 클럽라운지는 아침 조식 뷔페와 티타임, 주류가 곁들여진 저녁 해피아워를 통해 보다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수영장, 사우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존, 피트니스센터 등 이용도 가능하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파라다이스시티 인기 상품인 ‘플레이 모어 위드 파라다이스(Play more with Paradise)’도 주목할만하다.


이번 패키지는 패밀리 라운지, 실내외 수영장 2회 입장권,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존 등 이용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20만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크레딧이 제공돼 레스토랑과 바(Bar), 부대시설 등을 더욱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조안 베어’도 특별 선물로 제공된다.

 

이밖에도 파라다이스시티는 황금 연휴인 추석을 맞이해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8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추석 전용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추석 패키지는 기본적인 부대시설을 이용하거나 파라다이스 크레딧 또는 클럽 라운지 옵션 중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 스위트 숙박권을 비롯한 경품이 걸려있는 추석 이벤트 응모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계정현 통합커뮤니케이션팀장은 “이번 패키지는 천고마비의 계절과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 맞춰 보다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가족, 연인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깊어가는 가을날의 낭만적인 시간을 누리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 가을 시즌 패키지 중에서 10만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크레딧이 제공되는 스마트 어텀(Smart Autumn) 패키지는 2인 기준 33만원(주중 디럭스 룸 기준, 10% 세금 별도)부터이며, 예약은 전화(1833-8855) 또는 홈페이지(www.p-city.com)에서 가능하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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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삼성전자, 1분기 영업익 6.61조…지난해 동기 대비 931 증가

삼성전자, 1분기 영업익 6.61조…지난해 동기 대비 931% 증가

2024.04.30 15:11:43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가 스마트폰 판매 호조와 메모리 시장 개선에 힘입어 1분기 기준 역대 두 번째 매출 기록을 세웠습니다. 삼성전자는 30일 컨퍼런스콜을 열고 1분기 매출이 전분기 대비 6% 증가한 71조9156억원이라 밝혔습니다. 2022년 4분기 매출 70조4646억원을 기록한 이후 처음으로 70조원대 매출을 회복한 것입니다. 1분기 기준으로는 2022년 1분기에 77조7800억원을 기록한 이후 역대 두 번째로 높은 매출입니다. 영업이익의 경우 6조606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전분기 영업이익보다 931.87% 높은 수치이며 작년 한 해 동안의 영업이익 총합인 6조5700억원보다도 많은 수치입니다. 반도체를 담당하는 DS(Device Solutions)부문은 매출 23조1400억원, 영업이익 1조910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메모리의 지속적 가격 상승에 대한 시장 기대감으로 구매 수요가 강세를 보였으며 DDR5 및 고용량 SSD 수요 강세가 이어짐에 따라 흑자 전환이 이루어진 것으로 분석됩니다. 삼성전자의 DS부문이 흑자를 기록한 것은 2022년 4분기 이후 5분기 만입니다. 파운드리의 경우 재고 조정으로 인해 매출 개선이 지연되었으나 효율적 팹 운영을 통해 적자폭은 소폭 축소됐습니다. DX(Device eXperience)부문은 매출 47조2900억원, 영업이익 4조70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삼성전자의 첫 AI폰인 갤럭시 S24 시리즈의 판매 호조로 인한 수치라 삼성전자는 설명했습니다. TV 시장은 비수기 진입으로 인해 전분기 대비 실적이 감소했으나 Neo QLED 및 OLED, 75형 이상 대형 수요는 견조했습니다. 생활가전은 비스포크 AI 등 프리미엄 AI 가전의 매출 비중이 증가함에 따라 수익성이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만은 매출 3조2000억원, 영업이익 2400억원을 기록했으며 계절적 비수기 진입으로 소비자 오디오 판매 둔화 속 실적이 소폭 하락했습니다. 디스플레이(SDC)는 매출 5조3900억원, 영업이익은 340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중소형 패널의 경우 판매 경쟁 심화로 전분기 대비 실적이 하락했습니다. 한편, 삼성전자의 1분기 시설투자는 11조3000억원으로 이중 DS는 9조7000억원, 디스플레이 1조1000억원 수준이며 전년 동기 대비 6000억원 증가했습니다. AI 탑재한 갤럭시Z, 새로운 폼팩터 갤럭시링…하반기 출격 삼성전자는 이날 컨퍼런스콜에서 향후 부문별 사업 방향성에 대해서도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는 생성형 AI 관련 수요 견조세가 지속되는 가운데 수요 대응을 위해 HBM3E 8단 양산을 4월에 시작했으며 12단 제품도 2분기 내 양산할 계획입니다. D램은 1b나노 32기가비트 DDR5 기반 128기가바이트 제품의 2분기 양산 및 고객 출하를 통해 서버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입니다. 낸드는 2분기 중 초고용량 64TB SSD 개발 및 샘플 제공을 통해 AI용 수요에 적기 대응하고 업계 최초로 V9 양산을 개시한다는 예정입니다. DX부문에서는 2분기 비수기에 진입하며 스마트폰 출하량이 감소하고 평균판매가격이 인하되지만 태블릿 출하량은 유지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업계에서는 삼성전자가 하반기에 매출 증대 폭이 클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폴더블 대세화'의 핵심으로 AI 기능을 탑재한 신제품 '갤럭시Z폴드6', '갤럭시Z플립6' 등의 출시가 예정돼있으며 새로운 폼팩터 '갤럭시링'이 출시됨에 따라 시장에 큰 변화가 일어날 것으로 확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이날 컨퍼런스콜에서 다니엘 아라우조 삼성전자 MX사업부 상무는 "태블릿은 탭S9 시리즈에 갤럭시AI 기능을 제공하고 웨어러블의 경우 하반기 신모델을 중심으로 갤럭시 에코시스템 경험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며 "갤럭시링을 통해서는 수면을 비롯한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전반적인 헬스케어 경험을 높일 것"이라 말했습니다. 한편, 삼성전자가 글로벌 홍보 효과를 위해 오는 7월 2024 하계 올림픽이 개최되는 프랑스 파리에서 갤럭시 언팩 행사를 개최할 가능성이 제기됩니다. 구체적인 행사 일정은 6월 중에 공개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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