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과 본점의 패션 장르를 새 단장하며 가을 쇼핑 수요 선점에 나선다고 28일 밝혔습니다.
먼저, 강남점 신관 7층 남성 전문관과 본점 ‘디 에스테이트’ 4층 여성 컨템포러리 패션관이 리뉴얼을 마치고 오는 29일 오픈합니다.
강남점 남성관은 젊은 고객층의 선호도가 높은 국내외 디자이너 브랜드를 대거 도입했습니다. ‘아워셀브스’, ‘러프사이드’ 신규 입점과 함께 ‘나나미카’, ‘본투윈’ 팝업스토어도 운영됩니다. 기존 브랜드 매장도 최신 인테리어로 쾌적한 공간을 갖췄습니다.
본점 여성 컨템포러리 패션관은 지난 4월과 6월에 이어 마지막 구역을 선보이며 전면 개편을 마쳤습니다. ‘가니(GANNI)’와 수도권 첫 단독 매장을 연 ‘잉크(EENK)’ 등이 새롭게 합류했으며, 메종키츠네, 엔폴드, 꼼데가르송 포켓 등도 리뉴얼을 마쳤습니다.

신세계는 리뉴얼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마련했습니다. 강남점 아워셀브스는 단독 10% 할인과 15만원 이상 구매 시 향수를 증정합니다. 러프사이드는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토트백을 제공합니다.
본점에서는 랙앤본과 메종키츠네가 29일부터 31일까지 구매 금액별 5% 할인을 진행합니다. 가니와 꼼데가르송 포켓 등은 구매 조건에 따라 스크런치, 토트백, 티셔츠 등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합니다.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은 “강남점과 본점이 트렌디한 브랜드와 공간으로 새롭게 변신했다”며 “앞으로도 독보적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