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홍식 기자ㅣLG전자는 지난 2022년 개관한 금성전파사 새로고침센터를 ‘공감지능 AI’ 경험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서울 동대문구 경동시장에 위치한 금성전파사는 20~30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며, 누적 방문객 약 150만 명을 기록한 레트로 콘셉트의 이색 경험 공간이다.
이번 리뉴얼은 YG 고객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하고, AI를 ‘사용자를 더 배려하고 공감하는 기술’로 재정의한 LG전자의 공감지능을 보다 쉽고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재구성했다. 공간 기획에는 시각, 산업, 영상, 공간디자인 등을 전공한 대학생들이 직접 참여했다. 사진|LG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