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SK텔레콤은 그 동안 여러 채널에 흩어져 있던 SK텔레콤 관련 상품·서비스의 정보와 기능들을 한데 모은 모바일 T월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습니다.
모바일 T월드는 2010년부터 SK텔레콤 고객 서비스 모바일 접점 역할을 해왔으며, 월 방문자수가 800만을 훌쩍 넘는 SKT의 대표 서비스 접점 채널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모바일 T월드는 고객 맞춤형 오퍼링 확대 등을 통해 SK텔레콤의 가입부터 구매, 상담 등 한 사이트에서 모두 가능한 SKT 허브 및 종합 포털로의 변신을 추구했습니다.
개편된 모바일 T월드는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업데이트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장현기 SKT 디지털 혁신 센터장은 "이번 모바일 T월드 개편은 4차례에 걸친 고객 조사 및 내부 구성원 의견 수렴을 통해 도출한 4가지 개선 포인트를 적극 반영했다"며 "앞으로는 AI 기술 기반의 새로운 고객 경험까지 전달함으로써 모바일 T월드가 명실상부한 SKT 대표 채널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