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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넥스트 패션 2022’ 개최…무아인 런웨이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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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September 01, 2022, 11:09:16

베스트드레서·스냅 콘테스트 등 이벤트 다양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대표 한문일)는 서울시와 함께 패션 페스티벌 ‘넥스트 패션 2022’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행사는 이날 오후 3시부터 서울숲 가족마당에서 진행되며 신진 브랜드와 디자이너를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습니다.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50여개 국내 브랜드를 만나는 '브랜드 팝업 부스' ▲패션쇼 런웨이 및 공연을 함께 즐기는 '넥스트 패션 로드' ▲브랜드를 만드는 사람이 이야기를 전하는 '브랜드 캠프' ▲아티스트 마이큐 등과 패션의 확장성을 논의하는 '토크얼라이브' 등이 있습니다.

 

오프닝 행사에는 무신사 모델 배우 유아인과 버추얼 휴먼 앰버서더 ‘무아인’이 함께 참석합니다. 특히 버추얼 휴먼 무아인의 첫 번째 런웨이 데뷔 무대도 공개합니다.

 

관람객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개성 있는 스타일의 관람객 스트릿 스냅을 촬영해 매일 한 명의 베스트 드레서를 선정하는 ‘오늘의 베스트 드레서’ 이벤트가 있습니다. 스트릿 스냅은 과거 커뮤니티 시절 무신사의 ‘거리 패션’에서 유래한 콘텐츠입니다. 

 

‘스냅 콘테스트’는 자신의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전신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무신사 스냅에 업로드해 응모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 반응이 가장 많은 3명을 선정해 스페셜 굿즈를 증정합니다. 오는 4일까지 매일 오후 5시 무신사 스토어 모바일 앱을 통해 모델 정혁의 ‘온스트릿 라이브’도 선보입니다. 

 

넥스트 패션 2022에 대한 정보와 사전 신청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전 신청한 누구나 페스티벌 입장이 가능하며 당일 행사 현장에서도 입장 등록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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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2024.05.14 09:48:3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가 AI가전을 B2B(기업간거래) 시장에 공급하며 AI가전 생태계 확장에 나섭니다. 삼성전자[005930]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을 '그란츠 리버파크' 시행사 디에이치프라프티원에 공급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회사는 함께 공급하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오븐 등 빌트인 가전에도 스마트싱스 연결을 지원해 에너지 절감뿐 아니라 다양한 편리함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수주를 시작으로 고급 빌라, 타운 하우스, 시니어 타운 등 여러 B2B 시장에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을 지속 확대키로 했습니다. 또한, ▲비스포크 AI 콤보 ▲비스포크 AI 스팀 ▲Neo QLED 8K TV 등 AI가전으로 주거공간 뿐 아니라 상업·교육시설, 전시장 등 B2B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입니다. AI 기능을 더욱 강화한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고효율 냉방 성능과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레이더 센서(Radar Sensor)를 탑재해 AI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AI 부재 절전' 기능은 레이더 센서가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해 사용자가 없다고 판단하면 절전 운전으로 자동 전환하고 사용자의 부재 패턴을 학습해 점차 빠르게 절전 운전으로 전환해 에너지 소비를 절감합니다. 또한, 공간 내 활동량의 변화를 감지해 냉방 세기와 풍량을 조절하는 '동작 감지 쾌적' 기능도 제공합니다. 오치오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으로 입주민들이 삼성의 AI를 활용한 스마트하고 편리한 일상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B2B 시장에서도 삼성만의 차별화된 AI 기술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AI가전=삼성' 공식을 B2B 시장 생태계까지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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