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 CJ제일제당 쁘띠첼이 투니버스의 애니메이션 '파파독'의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과일젤리 제품 ‘쁘띠첼 파파독의 심쿵박스’를 8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인기 애니메이션인 ‘파파독’의 캐릭터 디자인을 제품 포장에 접목했다. 5만개 한정으로 판매되며, 쁘띠첼 과일젤리 6개와 '파파독'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종이 인형이 함께 들어있으며, 밀감과 복숭아 맛의 두 가지 종류다.
쁘띠첼 파파독의 심쿵박스는 본격적인 나들이철이 시작되는 4월을 기점으로 과일젤리의 주 소비층인 아이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어린이 소비자 외에도, 귀여운 캐릭터를 선호하는 키덜트족 소비자에게도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김병규 CJ제일제당 쁘띠첼팀 팀장은 “이번 한정판 출시는 국내 디저트 브랜드와 토종 애니메이션의 만남이라는 의미가 있다”며 “파파독이 최근 어린이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작품인 만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파파독'은 대한민국 어린이 No.1 채널 투니버스에서 제작한 작품으로 지난 2월부터 방영되고 있다. 아이들의 마음 속 부재중이던 아빠가 딸과 가장 친밀한 존재인 애완견 파파독으로 변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내용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