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빙그레(대표 전창원)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끌레도르가 이태리 웰니스 브랜드 미주라와 합동으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이번 콜라보 방송은 오는 27일 오전 11시 티몬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개되며 서수경 스타일리스트가 진행합니다. 방송에서 신제품 끌레도르 클린라벨과 미주라의 통밀 토스트를 주요 제품으로 다양한 제품 구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콜라보는 두 제품 간의 컨셉과 브랜드 지향점이 유사한 데서 착안해 기획됐다고 빙그레는 말했습니다. 끌레도르 클린라벨은 유화제·증점제·합성향료를 빼고 국내산 우유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미주라의 통밀 토스트 역시 유화제 등을 사용하지 않은 게 공통점이라는 설명입니다.
방송 중에 판매하는 대표 상품 구성은 끌레도르 클린라벨 초코컵(1개)과 미주라 토스트 비스킷(4개) 세트 제품입니다. 미주라 정가의 36% 할인가에 제공하며 끌레도르 클린라벨 커피컵 1개를 추가 증정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최대 45% 할인 판매합니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이 끌레도르 클린라벨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특히 클린라벨 컨셉에 맞는 미주라와 협업하게 돼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