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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니아전자, 명문 파리 생제르맹 핸드볼팀 공식 후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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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May 12, 2021, 13:05:39

2022년 6월까지 후원..프랑스 주요 명칭 활용한 냉장고도 선봬

 

인더뉴스 이승재 기자ㅣ위니아전자가 프랑스 명문 핸드볼팀 파리 생제르맹(Paris Saint-Germain)을 공식 후원합니다. 이를 활용한 각종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도 펼칠 계획입니다.

 

위니아전자(대표 안병덕)가 유럽의 3대 인기 스포츠(축구·테니스·핸드볼)에 해당되는 핸드볼의 주요 명문 팀 프랑스 파리 생제르맹에 오는 2022년 6월까지 공식 공급사로 참여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파리 생제르맹 핸드볼팀은 프랑스 최상위 리그(LNH1)에서 7번의 우승과 프랑스 챔피언십(Coupe de France)에서 4회 우승을 달성한 유럽 명문 팀입니다.

 

위니아전자는 이번 스폰서십 계약에 따라 파리 생제르맹 구장인 스타드 피에르 드 쿠베르탱(Stade Pierre-de-Coubertin)에서 홈 경기가 열리면 경기장 내 LED 패널과 코트 바닥을 통해 위니아 로고가 노출됩니다. 또 유럽 법인 쇼룸과 매장·제품 행사에서 브랜드 로고를 활용할 계획입니다.

 

장 클로드 블랑(Jean-Claude Blanc) 파리 생제르맹 부회장은 “국제적으로 브랜드 전략 활동을 펼치고 있는 위니아전자의 공식 파트너로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연을 맺게 돼 영광”이라며 “한국의 우수 기업과 함께 앞으로의 경기에서 새로운 타이틀로 기록을 써나갈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아울러 위니아 브랜드의 글로벌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국내에서도 파리 생제르맹 핸드볼팀을 활용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합니다. 최근 출시한 와인 셀러가 탑재된 국내 최초 4도어 멀티냉장고 ‘위니아 보르도’와 92가지 색깔로 커스터마이징(주문제작) 할 수 있는 4도어 냉장고 ‘위니아 프렌치’에 파리 생제르맹 공식 공급사 로고를 사용할 수 있게 했습니다.

 

또 공식 로고를 활용한 제품광고 인쇄물과 주요 제품에 부착할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스티커를 제작해 판촉 시에 활용하고 홈페이지와 온라인 카달로그(안내서)에도 파리 생제르맹의 공식 공급사 소개 메시지를 삽입하는 등 글로벌 통합가전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이동철 위니아전자 유럽법인장은 “세계 최고 선수들이 속해있는 파리 생제르맹 핸드볼팀과 함께 하게 돼 자랑스럽다”며 “유럽 시장에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한국의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인 위니아의 가치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위니아전자는 지난해 통합가전 브랜드 ‘위니아(WINIA)’를 새롭게 론칭했습니다. 위니아는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기술력과 특별한 가치를 담은 가전 브랜드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중국에서 열린 ‘2020 Red Top Award’에서 위니아 브랜드로 미니세탁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고 멕시코에서는 위니아 전자레인지 21만대 공급 계약을 맺으며 누적 점유율이 60%에 육박했습니다.

 

이외에도 중남미에서 K-POP 행사 개최와 지역별 인플루언서(유명인사)를 활용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온라인 홍보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페루와 칠레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활동도 펼치는 등 소비자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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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승재 기자 itnno1@inthenews.co.kr


전국 아파트 공급실적 27.7 ‘저조’…지역별 성적은?

전국 아파트 공급실적 27.7% ‘저조’…지역별 성적은?

2024.05.15 09:48:52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올해 상반기 중 전국 아파트 분양 공급실적이 저조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자잿값 인상과 지방 미분양 물량 증가, PF(프로젝트파이낸싱) 대출 우려 등으로 분양시장 분위기가 저하되며 저조한 공급실적으로 이어진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14일 우리은행 자산관리컨설팅센터 조사에 따르면, 지난 5월 9일 기준 전국 아파트 분양물량의 계획 대비 공급실적(분양진도율)은 27.7%에 그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초에 계획된 분양물량의 경우 33만5822가구였으나 9만2954가구만 분양되며 저조한 분양진도율을 기록했습니다. 지역별로 살펴볼 경우 광주를 제외한 모든 지역에서 분양진도율이 절반을 넘기지 못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광주의 경우 분양물량으로 계획했던 2만811가구 중 1만1889가구가 기분양되며 분양진도율 57.1%로 전국에서 계획물량 대비 공급실적이 좋은 지역으로 파악됐습니다. 제주(49.4%), 전북(45.6%), 강원(44.1%)은 분양진도율 40%를 넘기며 비교적 분양속도가 원만한 편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울산(39.5%), 인천(34.8%), 전남(33.1%), 대전(31.6%), 충남(31.1%), 경북(28.3%)은 전국 평균을 상회한 수치를 올렸습니다. 경기(26.3%), 경남(22.7%), 충북(21.1%), 부산(16.9%), 서울(13.6%), 대구(12.7%), 세종(0%)은 분양진도율이 전국 평균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분양진도율이 낮은 지역은 지역 내 미분양 적체 현상이 장기화 하는 등 공급과잉 우려가 있거나 기분양한 사업지의 청약경쟁률 저조, 지역내 청약대기 수요는 잔존하나 정비사업지별 시행∙시공자 간 공사비 갈등이 커지는 요인 등으로 공급시기 조율이 쉽지 않은 지역들이라고 우리은행 자산관리센터는 전했습니다. 실제 대구와 경기는 지난 3월 기준으로 미분양이 각각 9814가구와 8340가구 적체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서울은 올해 들어 1순위 청약경쟁률이 124.85대 1을 기록할 만큼 청약수요가 풍부하나 분양가 책정을 놓고 갈등하는 정비사업지가 많아 분양에 어려움을 겪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함영진 우리은행 부동산리서치랩장은 "고금리, PF 대출 냉각, 원자재 가격 인상, 미분양 적체 등 여러 요인이 고분양가, 지역별 청약 양극화, 아파트 분양(공급)진도율 저조 문제를 낳고 있다"며 "조만간 여름 분양 비수기가 도래할 예정이라 지역내 청약 대기수요가 상당하더라도 이런저런 요인으로 시원스런 아파트 공급을 단기 기대하기 제한적인 상황"이라고 말했습니다. 함 랩장은 "가을 분양 성수기가 도래하기 전까지 청약통장을 손에 들고 분양시장을 바라보는 수분양자의 청약 선택이 쉽지 않을 것으로 본다"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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