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최은석)은 기존 햇반컵반에서 용량을 30%늘린 ‘햇반컵반 BIG’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습니다.
햇반컵반 BIG은 MZ세대 선호도가 높은 스팸마요덮밥·치킨마요 덮밥·스팸 김치덮밥 등 3종으로, 밥·토핑·소스양을 모두 늘렸습니다.
이 제품은 온라인상의 빅데이터와 소비자 VOC(Voice of customer) 분석을 기반으로 탄생했습니다. CJ제일제당 Trend&Insight 담당에서 진행한 ‘햇반컵반 빅데이터 통합 분석’ 결과, MZ세대 소비자는 대용량과 덮밥류 메뉴에 대한 니즈가 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눈높이에 맞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