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최은석)은 비비고 김치의 ‘사계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비비고 김치’로 사계절 언제나 김치를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이에 따라 ‘지금이 제철’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디지털 광고·소셜미디어(SNS) 콘텐츠 등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와 소통합니다. 편의형 김치와 별미김치 소비가 확대되는 트렌드에 맞춰 ‘비비고 썰은 배추김치’·‘비비고 총각김치’를 캠페인 대표 제품으로 선정했습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계절 내내 맛있는 김치를 선보이고자 하는 ‘비비고’의 노력과 정성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