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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자사 유튜브 제작자에게 총 1000만원 지원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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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March 08, 2019, 15:03:43

창립 기념해 SNS 이벤트 열어..인스타그램 인증샷 행사에선 상품권 3만원 증정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 홈플러스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22주년 이벤트를 연다. 선발된 참여자는 영상 제작비 지원과 상품권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활용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8일 밝혔다. 3월 한달 동안 진행하는 창립 22주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홈플러스 관련 유튜버 제작자 모집,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먼저 홈플러스를 주제로 유튜브 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홈플튜버’를 모집 중이다. ‘쇼핑하라 2019’ 행사 기간 내 관련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지원할 수 있고, 창립 22주년에 맞춰 최종적으로 선발된 22명에게 총 1000만원 상당의 영상 제작비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원접수는 이달 24일까지며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자 중에서 독창적인 제작자 5명에게는 향후 6개월 간 더 활동할 기회와 함께 별도의 추가 촬영비를 지원한다. 영상 주제는 창립행사·행사 상품 등 홈플러스와 관련된 모든 것을 포함한다.

 

또 먹방·쿡방·언박싱·쇼핑 노하우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해 참여할 수 있다. 촬영한 영상을 개인 유튜브에 업로드해 홈플러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유튜브 이벤트와 함께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플러스 점포 혹은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쇼핑하라 2019’ 로고가 박힌 상품 인증샷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필수 해시태그 검색을 통해 3회에 걸쳐 매주 당첨자 30명을 선정한다. 당첨자는 홈플러스 상품권 3만원권을 받는다. 이벤트는 3월 20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플러스는 이 외에도 거주지 인근 홈플러스 매장을 중심으로 쇼핑 정보 기사를 작성해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하는 ‘맘플러스 주부 기자단’, 데일리 행사 상품을 공식 SNS 계정에 실시간 업로드하는 등의 운영을 통해 이번 창립행사에 대한 쇼핑 정보를 적극 알릴 예정이다.

 

김민수 홈플러스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쇼핑 환경이 다양해지고 소비자들의 온라인 활동 역시 활발해졌다”며 “창립 기념 행사를 맞아 풍성한 쇼핑 혜택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SNS 이벤트로 더 많은 고객이 홈플러스를 찾아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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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SK하이닉스, 차세대 모바일 낸드 솔루션 ‘ZUFS 4.0’ 개발

SK하이닉스, 차세대 모바일 낸드 솔루션 ‘ZUFS 4.0’ 개발

2024.05.09 10:43:1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하이닉스[000660]가 온디바이스(On-Device) AI용 모바일 낸드 솔루션 제품인 'ZUFS(Zoned UFS) 4.0'을 개발하는 데 성공했다고 9일 밝혔습니다. 온디바이스 AI는 물리적으로 떨어진 서버의 연산을 거치지 않고 기기 자체에서 AI 기능을 구현하는 기술입니다. 스마트폰 기기가 자체적으로 정보를 수집하고 연산하도록 해 AI 기능의 반응 속도는 빨라지고 사용자 맞춤형 서비스 기능도 강화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번 ZUFS는 플래시 메모리 제품인 UFS의 데이터 관리 효율이 향상된 제품입니다. 스마트폰 앱에서 생성되는 데이터를 공간 구분 없이 동시에 저장했던 기존 UFS와 달리 여러 데이터를 용도와 사용 빈도 등 기준에 따라 각각 다른 공간에 저장해 스마트폰 OS의 작동 속도와 저장 장치의 관리 효율성을 높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또한, 장시간 사용 환경에서 스마트폰 앱 실행 시간을 기존 UFS 대비 약 45% 향상시켰으며 저장 장치의 읽기, 쓰기 성능이 저하되는 정도가 UFS 대비 4배 이상 개선됨에 따라 제품 수명도 약 40% 늘어났다고 덧붙였습니다. SK하이닉스는 "ZUFS 4.0은 모바일 기기에서 온디바이스 AI를 구현하는 데 최적화된 메모리반도체로 업계 최고 성능 구현을 통해 HBM으로 대표되는 초고성능 D램에 이어 낸드에서도 AI 메모리 시장을 이끌어 갈 것"이라며 "AI 붐이 도래하기 전인 2019년부터 고성능 낸드 솔루션에 대한 시장 수요가 발생할 것으로 내다보고 글로벌 플랫폼 기업과 협업해 ZUFS 개발을 시작했다"고 강조했습니다. SK하이닉스는 고객사에 제공한 초기 단계 ZUFS 시제품을 바탕으로 국제반도체표준협의기구(JEDEC) 규격에 적합한 4.0 제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회사는 올해 3분기부터 ZUFS 4.0 제품 양산에 들어갈 계획으로 양산 제품은 향후 글로벌 기업들이 내놓을 온디바이스 AI 스마트폰들에 탑재될 예정입니다. 안현 SK하이닉스 부사장은 "빅테크 기업들이 자체 개발한 생성형 AI를 탑재한 온디바이스 개발에 집중하면서 여기에 필요한 메모리에 대한 요구 수준이 높아지고 있다"며 "고객 요구에 부응하는 고성능 낸드 솔루션을 적시 공급하는 한편, 세계 유수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해 '글로벌 1등 AI 메모리 프로바이더의 위상을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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