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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타임어택 하루 3번으로 늘려...“득템 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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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November 22, 2018, 11:11:08

평일 매일 낮 12시·오후3시·저녁 6시 초특가 한정수량 타임세일 진행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티몬이 초특가 한정수량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 티몬(대표 이재후)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평일 매일 낮 12시에 열렸던 ‘타임어택’의 시간대를 낮 12시와 오후 3시, 저녁 6시까지 3번으로 늘렸다. 

 

시간대를 추가한 것과 더불어 티몬은 타임어택 세일 품목도 이전 3가지에서 10~12종으로 대폭 확대했다. 22일인 오늘 타임어택에 선보일 상품은 12가지로 먼저 첫타임인 12시에는 온라인 최저가 4만 9000원대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4단계 기저귀 1박스가 9900원에 소개된다.

 

나트라케어 유기농 생리대는 2500원에, 2만원대 우놀드 커피메이커가 99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수량은 각 200, 300, 500개를 준비했다.

 

오후 3시 열리는 타임어택에는 스파오 양털카라 점퍼가 5,900원에, 게리쏭 마유크림이 2,900원, 융털레깅스는 990원 판매되며, 준비된 수량은 각 100, 100, 200개다.

 

이밖에 저녁 6시대에는 14k골드볼 팔찌와 기모데님팬츠, 경산대주족발, 앤디애플 티셔츠 등 겨울시즌 필요한 패션상품이 990원~1900원 등 초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타임어택이 한시적인 이벤트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티몬을 방문하게 하며, 가능한 많은 고객에게 쇼핑의 재미와 득템의 기쁨을 줄 수 있는 상시 매장으로 유지하기 위해 상품의 가격을 산정하고 수량을 맞추는데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같은 취지에 따라 실제 타임어택의 상품당 판매 수량은 적게는 하루 2000~3000개에서 많게는 3만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수량을 조절하고 있다.

 

또한, 타임어택을 진행하는 시간대 트래픽이 평균 기준보다 약 3배이상 증가하면서 마케팅 효과도 톡톡히 보고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티몬은 sk매직 출범 2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SK매직 쇼핑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3만원의 할인 혜택과 최대 12%의 즉시할인쿠폰, 최대 15만원 혜택의 장바구니 쿠폰할인까지 상품별 다양한 할인 혜택이 준비돼 있다. 

 

모던클래식 전자레인지는 온라인최저가보다 6000원이 저렴한 5만 3900원에, 6인용 식기세척기는 최저가보다 2만원 저렴하게 37만 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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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삼성전자, 1분기 영업익 6.61조…지난해 동기 대비 931 증가

삼성전자, 1분기 영업익 6.61조…지난해 동기 대비 931% 증가

2024.04.30 15:11:43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가 스마트폰 판매 호조와 메모리 시장 개선에 힘입어 1분기 기준 역대 두 번째 매출 기록을 세웠습니다. 삼성전자는 30일 컨퍼런스콜을 열고 1분기 매출이 전분기 대비 6% 증가한 71조9156억원이라 밝혔습니다. 2022년 4분기 매출 70조4646억원을 기록한 이후 처음으로 70조원대 매출을 회복한 것입니다. 1분기 기준으로는 2022년 1분기에 77조7800억원을 기록한 이후 역대 두 번째로 높은 매출입니다. 영업이익의 경우 6조606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전분기 영업이익보다 931.87% 높은 수치이며 작년 한 해 동안의 영업이익 총합인 6조5700억원보다도 많은 수치입니다. 반도체를 담당하는 DS(Device Solutions)부문은 매출 23조1400억원, 영업이익 1조910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메모리의 지속적 가격 상승에 대한 시장 기대감으로 구매 수요가 강세를 보였으며 DDR5 및 고용량 SSD 수요 강세가 이어짐에 따라 흑자 전환이 이루어진 것으로 분석됩니다. 삼성전자의 DS부문이 흑자를 기록한 것은 2022년 4분기 이후 5분기 만입니다. 파운드리의 경우 재고 조정으로 인해 매출 개선이 지연되었으나 효율적 팹 운영을 통해 적자폭은 소폭 축소됐습니다. DX(Device eXperience)부문은 매출 47조2900억원, 영업이익 4조70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삼성전자의 첫 AI폰인 갤럭시 S24 시리즈의 판매 호조로 인한 수치라 삼성전자는 설명했습니다. TV 시장은 비수기 진입으로 인해 전분기 대비 실적이 감소했으나 Neo QLED 및 OLED, 75형 이상 대형 수요는 견조했습니다. 생활가전은 비스포크 AI 등 프리미엄 AI 가전의 매출 비중이 증가함에 따라 수익성이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만은 매출 3조2000억원, 영업이익 2400억원을 기록했으며 계절적 비수기 진입으로 소비자 오디오 판매 둔화 속 실적이 소폭 하락했습니다. 디스플레이(SDC)는 매출 5조3900억원, 영업이익은 340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중소형 패널의 경우 판매 경쟁 심화로 전분기 대비 실적이 하락했습니다. 한편, 삼성전자의 1분기 시설투자는 11조3000억원으로 이중 DS는 9조7000억원, 디스플레이 1조1000억원 수준이며 전년 동기 대비 6000억원 증가했습니다. AI 탑재한 갤럭시Z, 새로운 폼팩터 갤럭시링…하반기 출격 삼성전자는 이날 컨퍼런스콜에서 향후 부문별 사업 방향성에 대해서도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는 생성형 AI 관련 수요 견조세가 지속되는 가운데 수요 대응을 위해 HBM3E 8단 양산을 4월에 시작했으며 12단 제품도 2분기 내 양산할 계획입니다. D램은 1b나노 32기가비트 DDR5 기반 128기가바이트 제품의 2분기 양산 및 고객 출하를 통해 서버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입니다. 낸드는 2분기 중 초고용량 64TB SSD 개발 및 샘플 제공을 통해 AI용 수요에 적기 대응하고 업계 최초로 V9 양산을 개시한다는 예정입니다. DX부문에서는 2분기 비수기에 진입하며 스마트폰 출하량이 감소하고 평균판매가격이 인하되지만 태블릿 출하량은 유지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업계에서는 삼성전자가 하반기에 매출 증대 폭이 클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폴더블 대세화'의 핵심으로 AI 기능을 탑재한 신제품 '갤럭시Z폴드6', '갤럭시Z플립6' 등의 출시가 예정돼있으며 새로운 폼팩터 '갤럭시링'이 출시됨에 따라 시장에 큰 변화가 일어날 것으로 확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이날 컨퍼런스콜에서 다니엘 아라우조 삼성전자 MX사업부 상무는 "태블릿은 탭S9 시리즈에 갤럭시AI 기능을 제공하고 웨어러블의 경우 하반기 신모델을 중심으로 갤럭시 에코시스템 경험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며 "갤럭시링을 통해서는 수면을 비롯한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전반적인 헬스케어 경험을 높일 것"이라 말했습니다. 한편, 삼성전자가 글로벌 홍보 효과를 위해 오는 7월 2024 하계 올림픽이 개최되는 프랑스 파리에서 갤럭시 언팩 행사를 개최할 가능성이 제기됩니다. 구체적인 행사 일정은 6월 중에 공개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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