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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생명 “부자 고객님, 인맥 만들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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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pril 09, 2014, 10:04:03

인맥 네트워킹 ‘교보 노블리에 소사이어티’ 프로그램 진행

인더뉴스 김철 기자ㅣ 교보생명이 초우량고객들을 대상으로 인맥 네트워킹 형성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교보생명이 서울 중구 플라자호텔에서 VVIP고객들을 대상으로 서로 경영노하우를 나누고,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교보 노블리에 소사이어티개회식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VVIP고객의 관심사항과 니즈를 파악해 기존의 은행이나 증권사의 프로그램과 달리 가업승계가문재산관리뿐만 아니라 인문학인간관계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일주일에 한 번씩 진행되는 프로그램의 내용으로는 글로벌 경영환경의 이해 경영전략을 통한 경쟁력 확보 기업문화 혁신 등 경영관련 분야 인문학에서 배우는 지혜 건강과 인간관계 등이 포함돼 있다.

 

강사진으로는 윤창현 한국금융연구원장을 비롯해 공병호 박사, 이유재 서울대 교수, 한상만 한국소비자학회 회장, 송길원 대표 등이 프로그램의 참가한다.

 

지난해 처음 문을 연 교보 노블리에 소사이어티는 중소기업 CEO, 전문직 종사자 등 다양한 직종의 고객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그 수도 늘고 있다. 특히 기업경영 성공사례, 경영 뉴트렌드 등을 공유할 수 있는 네트워킹 장으로 역할을 하고 있다.

 

올해 교보 노블리에 소사이어티는 각계 각층의 VVIP고객 90여명이 참여할 예정으로, 이달부터 6월말까지 강남 교보타워 노블리에 홀에서 매주 수요일에 진행된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VVIP고객들을 매년 선발해 향후 기수 간 인맥을 넓힐 기회를 제공하는 등 교보생명 만의 차별화된 네트워킹 프로그램이다고객과 회사가 함께 윈윈하는 신개념 네트워킹 모델로 키워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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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 기자 goldir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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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분기 실적] 한미사이언스,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

[3분기 실적] 한미사이언스,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

2025.10.29 16:51:09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가 전문경영인 체제 전환 이후 3분기까지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했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29일 공시를 통해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잠정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매출은 3425억원, 영업이익은 393억원, 순이익은 31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2%, 75.2%, 84.8% 증가했습니다. 3분기 누적 기준으로는 매출 1조129억원, 영업이익 1010억원, 순이익 847억원을 기록하며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3분기 실적은 의약품 유통과 헬스케어 부문의 매출 확대에 힘입어 달성됐다”며 “전문경영인 체제를 기반으로 그룹사 간 유기적 협업 구조를 강화하고, R&D 및 신사업 중심의 사업형 지주회사 모델을 정착시키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지난 3월 전문경영인 체제로 전환한 이후, 그룹 시너지 강화와 경영 내실화를 추진하며 오픈이노베이션을 통한 성장 전략을 본격화했습니다. 김재교 부회장이 총괄하는 이노베이션본부는 ▲파트너십 발굴을 담당하는 C&D(Connect & Development) 전략팀 ▲내부 파이프라인 사업화를 주도하는 L&D(Launching & Development) 전략팀 ▲특허 관리와 지원을 맡은 IP팀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회사는 R&D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내부 개발과 외부 기술을 병행하는 이중 성장 전략을 구체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 기조 속에서 3분기 헬스케어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9% 증가한 391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의약품 유통 부문(온라인팜)은 국내 매출 확대에 힘입어 2871억원을 달성했으며, 의약품 자동화 시스템 전문기업 제이브이엠은 북미 시장에 신제품 ‘카운트메이트(COUNTMATE)’를 출시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핵심 계열사 한미약품은 비만 치료 신약 ‘에페글레나타이드’의 3상 중간 톱라인 결과를 조기 발표하고, 글로벌 제약사 길리어드사이언스와 ‘엔서퀴다’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높였습니다. 또한 이상지질혈증 복합신약 ‘로수젯’을 비롯해 고혈압 제품군 ‘아모잘탄패밀리’,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에소메졸패밀리’ 등이 견조한 처방 실적을 보였으며, 지난 8월 출시된 저용량 3제 항고혈압제 ‘아모프렐’도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재교 한미사이언스 대표이사는 “지주회사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동시에 오픈이노베이션 기반의 새로운 성장 기회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그룹 계열사들의 미래 성장 동력을 예측하고 사업 영역을 확장해 한미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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