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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아개수 제한없이 보장’..신한생명, 치아보험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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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September 20, 2017, 10:09:50

바갱신형 ‘참좋은치아보험Plus’ 출시..임플란트·브릿지·크라운 치료 2년 경과 무제한 보장

[인더뉴스 박한나 기자] 치과 치료비 부담을 낮춘 상품이 나왔다. 

신한생명(대표 이병찬)은 건강보험 비급여항목으로 고가의 치아 치료비가 드는 임플란트, 브릿지, 크라운 치료를 치아 개수 제한 없이 보장하는 ‘무배당 참좋은치아보험Plus’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상품은 보장기간이 끝날 때까지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다. 

가입금액 주계약 1000만원, 보철특약 2000만원 가입 기준으로 보철치료는 임플란트 100만원, 틀니 100만원, 브릿지 치료 50만원을 각각 보장한다. 크라운치료는 치료 치아 1개당 20만원의 보험금을 받을 수 있다. 틀니 치료는 연간 1회 적용된다.

특히 ‘참좋은치아보험Plus’는 치아치료 중에서도 큰돈이 드는 임플란트·브릿지·크라운 치료를 계약일로부터 2년만 경과하면 개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보장해준다. 충전치료도 치료 소재에 따라 최대 13만원, 발치와 신경치료는 각각 2만원, 스케일링 치료는 연간 1회에 한해 1만원을 지급한다.

이밖에 보험기간이 끝나면 만기지급금 50만원을 지급하며, 합산장해지급률이 50% 이상이면 보험료 납입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이 상품의 가입 가능 나이는 0세부터 65세이며, 보장기간은 10년 비갱신형으로 가입할 수 있다.

신한생명 상품개발팀 관계자는 “‘참좋은치아보험Plus’는 충전, 발치, 신경치료 등 일상적인 치료를 횟수 제한 없이 보장해준다”며 “치아 치료비 부담은 낮추고 이용 편의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개발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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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한나 기자 monster127@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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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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