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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SSF샵,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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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December 13, 2022, 17:12:10

크리스마스 카드 전송 시 최대 50% 할인쿠폰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오는 25일까지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연다고 13일 밝혔습니다.

 

SSF샵은 이번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자체 제작한 모바일 크리스마스 카드 3종을 선보입니다. 고객은 크리스마스 트리와 양말 캐릭터로 디자인된 카드 3종 중 마음에 드는 카드를 고른 후 지인에게 메시지를 작성해 카카오톡으로 보내면 됩니다.

 

SSF샵은 참여 고객에게 최대 50% 할인 쿠폰과 1백만 코인 등 쇼핑 시 사용 가능한 랜덤 혜택을 제공합니다. 크리스마스 카드 발송은 횟수 제한 없으며 혜택은 ID당 1일 10회까지 지급됩니다. 아울러 빈폴·구호·비이커·메종키츠네 등 주요 브랜드별 연말 선물 기획전을 준비했습니다.

 

빈폴은 빈폴액세서리 머플러와 장갑, 빈폴멘·레이디스 케이블 니트 등 아이템을 마련했습니다. 구호는 레드, 그린 등 시즌 컬러를 활용한 홀리데이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캔버스 버킷백 등을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했습니다. 비이커는 비이커 오리지널의 머플러와 이첸도르프의 테이블웨어를 내놨습니다.

 

또 메종키츠네는 다양한 여우 로고를 적용한 머플러와 비니, 캡 등 액세서리와 니트 풀오버·카디건을 연말 선물로 제안했습니다. SSF샵은 오는 31일까지 주문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테마 박스로 상품을 배송합니다. 비대면으로 SSF샵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보낼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김동운 온라인영업사업부장(상무)은 "SSF샵이 제작한 크리스마스 카드로 고객들이 주위에 따뜻한 말 한 마디를 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와 함께 제공하는 쇼핑 혜택과 다양한 브랜드의 추천 선물로 연말 선물도 준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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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2024.05.14 09:48:3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가 AI가전을 B2B(기업간거래) 시장에 공급하며 AI가전 생태계 확장에 나섭니다. 삼성전자[005930]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을 '그란츠 리버파크' 시행사 디에이치프라프티원에 공급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회사는 함께 공급하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오븐 등 빌트인 가전에도 스마트싱스 연결을 지원해 에너지 절감뿐 아니라 다양한 편리함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수주를 시작으로 고급 빌라, 타운 하우스, 시니어 타운 등 여러 B2B 시장에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을 지속 확대키로 했습니다. 또한, ▲비스포크 AI 콤보 ▲비스포크 AI 스팀 ▲Neo QLED 8K TV 등 AI가전으로 주거공간 뿐 아니라 상업·교육시설, 전시장 등 B2B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입니다. AI 기능을 더욱 강화한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고효율 냉방 성능과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레이더 센서(Radar Sensor)를 탑재해 AI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AI 부재 절전' 기능은 레이더 센서가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해 사용자가 없다고 판단하면 절전 운전으로 자동 전환하고 사용자의 부재 패턴을 학습해 점차 빠르게 절전 운전으로 전환해 에너지 소비를 절감합니다. 또한, 공간 내 활동량의 변화를 감지해 냉방 세기와 풍량을 조절하는 '동작 감지 쾌적' 기능도 제공합니다. 오치오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으로 입주민들이 삼성의 AI를 활용한 스마트하고 편리한 일상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B2B 시장에서도 삼성만의 차별화된 AI 기술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AI가전=삼성' 공식을 B2B 시장 생태계까지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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