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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나生, (무)THE건강한치아보험(갱신형)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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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March 20, 2014, 13:03:06

최장 80세까지 보장에 맞춤설계 가능..‘보철치료특약’은 선택

인더뉴스 강민기 기자ㅣ 라이나생명보험은 기존의 치과치료 혜택이 부족했던 고령층도 보장받을 수 있는 치아보험을 선보였다.

 

라이나생명보험(대표 홍봉성)5세부터 75세까지 가입하고 최장 80세까지 보장해주는 개정상품 무배당 THE건강한치아보험(갱신형)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개정상품은 기존의 5~55세까지 가입 가능해 60세까지만 보장했지만 이를 75세까지 늘리고 갱신으로 최장 8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 또한 면책기간을 단축해 충전과 크라운의 경우 기존 180일에서 90, 임플란트, 브릿지, 틀니 등 보철치료의 경우 1년에서 180일로 단축했다.

 

이 상품은 보장개시일 이후 진단 확정 시 임플란트, 브릿지, 틀니 치료는 각각 50만원, 25만원, 50만원을 보장토록 개정됐다. 기존에는 보장금액이 더 높았지만 무배당 보철치료특약(갱신형)을 새롭게 개발해 맞춤 선택이 가능해졌다.

 

()보철치료보장특약(갱신형)5~55세까지 가입 가능한 상품으로 임플란트 보장금액을 10~50만원까지 맞춤 설계가 가능하다. 기준가입금액 최대 5000만원으로 가입하면 임플란트(50만원), 브릿지(25만원), 틀니(50만원)을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충전치료와 크라운 치료의 경우는 개정 전 보장한 내용과 동일하게 보장된다. 단 충천과 크라운 치료의 보장내용은 유치와 영구치를 각각 1년에 3개 보장하고, 브릿지와 임플란트 경우도 1년에 3, 틀니는 1년에 1회 한도로 보장한다.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은 이 상품은 치과치료에 대한 혜택이 부족했던 고령층도 배려해 개정했다면책기간도 단축돼 고객 편의를 증대시키는 등 고객중심경영의 노하우가 집약된 상품이다고 말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이나생명 홈페이지(www.lina.co.kr) 또는 고객서비스센터(1588-005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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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민기 기자 easytrip@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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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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