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Stock 기업/증권 / 기업/증권

라이나生, (무)THE건강한치아보험(갱신형) 출시

URL복사

Thursday, March 20, 2014, 13:03:06

최장 80세까지 보장에 맞춤설계 가능..‘보철치료특약’은 선택

인더뉴스 강민기 기자ㅣ 라이나생명보험은 기존의 치과치료 혜택이 부족했던 고령층도 보장받을 수 있는 치아보험을 선보였다.

 

라이나생명보험(대표 홍봉성)5세부터 75세까지 가입하고 최장 80세까지 보장해주는 개정상품 무배당 THE건강한치아보험(갱신형)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개정상품은 기존의 5~55세까지 가입 가능해 60세까지만 보장했지만 이를 75세까지 늘리고 갱신으로 최장 8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 또한 면책기간을 단축해 충전과 크라운의 경우 기존 180일에서 90, 임플란트, 브릿지, 틀니 등 보철치료의 경우 1년에서 180일로 단축했다.

 

이 상품은 보장개시일 이후 진단 확정 시 임플란트, 브릿지, 틀니 치료는 각각 50만원, 25만원, 50만원을 보장토록 개정됐다. 기존에는 보장금액이 더 높았지만 무배당 보철치료특약(갱신형)을 새롭게 개발해 맞춤 선택이 가능해졌다.

 

()보철치료보장특약(갱신형)5~55세까지 가입 가능한 상품으로 임플란트 보장금액을 10~50만원까지 맞춤 설계가 가능하다. 기준가입금액 최대 5000만원으로 가입하면 임플란트(50만원), 브릿지(25만원), 틀니(50만원)을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충전치료와 크라운 치료의 경우는 개정 전 보장한 내용과 동일하게 보장된다. 단 충천과 크라운 치료의 보장내용은 유치와 영구치를 각각 1년에 3개 보장하고, 브릿지와 임플란트 경우도 1년에 3, 틀니는 1년에 1회 한도로 보장한다.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은 이 상품은 치과치료에 대한 혜택이 부족했던 고령층도 배려해 개정했다면책기간도 단축돼 고객 편의를 증대시키는 등 고객중심경영의 노하우가 집약된 상품이다고 말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이나생명 홈페이지(www.lina.co.kr) 또는 고객서비스센터(1588-005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강민기 기자 easytrip@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