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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22일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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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September 21, 2022, 10:09:04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KCC글라스(회장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가을 이사철을 맞아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라이브쇼’에서 ‘홈씨씨 윈도우’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합니다.

 

22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홈씨씨 윈도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방송을 통해 홈씨씨 윈도우의 무료 방문 상담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만원을 증정하며 계약 완료 시에는 결제 금액대별로 최대 50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홈씨씨 윈도우는 우수한 성능과 다양한 기능이 특징인 프리미엄 창호입니다. 가공과 시공, A/S(사후관리)에 이르는 전 과정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며 창호의 핵심 자재인 유리와 프로파일 등에 고품질의 국산 자재만을 사용하고 항목에 따라 업계 최장인 최대 13년의 품질보증도 제공합니다.

 

특히 홈씨씨 윈도우에 적용된 KCC글라스의 고단열 특수코팅 로이유리는 열 차단 효과가 뛰어나 에너지 사용을 줄이고 냉난방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으며 반사율이 높아 외부로부터 사생활 보호에도 효과적입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사철인 가을을 맞아 인테리어 리모델링과 함께 노후한 창호의 교체를 계획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간편한 모바일 라이브 방송으로 풍성한 혜택과 함께 홈씨씨 윈도우 전 제품을 구매할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으니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홈씨씨 윈도우와 함께 홈씨씨 인테리어의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는 KCC글라스가 최신 건축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제안하는 맞춤형 인테리어 시공 패키지로 욕실, 거실 등 원하는 공간과 스타일을 골라 부분 리모델링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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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호식 기자 hspark@inthenews.co.kr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2024.05.14 09:48:3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가 AI가전을 B2B(기업간거래) 시장에 공급하며 AI가전 생태계 확장에 나섭니다. 삼성전자[005930]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을 '그란츠 리버파크' 시행사 디에이치프라프티원에 공급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회사는 함께 공급하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오븐 등 빌트인 가전에도 스마트싱스 연결을 지원해 에너지 절감뿐 아니라 다양한 편리함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수주를 시작으로 고급 빌라, 타운 하우스, 시니어 타운 등 여러 B2B 시장에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을 지속 확대키로 했습니다. 또한, ▲비스포크 AI 콤보 ▲비스포크 AI 스팀 ▲Neo QLED 8K TV 등 AI가전으로 주거공간 뿐 아니라 상업·교육시설, 전시장 등 B2B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입니다. AI 기능을 더욱 강화한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고효율 냉방 성능과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레이더 센서(Radar Sensor)를 탑재해 AI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AI 부재 절전' 기능은 레이더 센서가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해 사용자가 없다고 판단하면 절전 운전으로 자동 전환하고 사용자의 부재 패턴을 학습해 점차 빠르게 절전 운전으로 전환해 에너지 소비를 절감합니다. 또한, 공간 내 활동량의 변화를 감지해 냉방 세기와 풍량을 조절하는 '동작 감지 쾌적' 기능도 제공합니다. 오치오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으로 입주민들이 삼성의 AI를 활용한 스마트하고 편리한 일상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B2B 시장에서도 삼성만의 차별화된 AI 기술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AI가전=삼성' 공식을 B2B 시장 생태계까지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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