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현대건설[000720]은 힐스테이트 브랜드 철학을 담은 새 홍보영상을 힐스테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인 힐스캐스팅에 공개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현대건설에 따르면, 영상은 힐스테이트 브랜드 철학인 ‘라이프스타일 리더’를 주제로 힐스테이트 입주민이 누릴 수 있는 주거 형태를 고급스럽게 표현했으며 신스팝 밴드 ‘아도이’의 시티팝이 가미됐습니다.
공개한 영상에는 힐스테이트 주민들이 루프탑에 모여 각자가 준비한 음식을 나누며 파티를 여는 스토리를 담았으며 힐스테이트의 주거혁신 상품인 다양한 ‘H 시리즈’도 선보였습니다.
H 시리즈는 지하주차장에서 세차와 경정비는 물론 튜닝까지 가능한 ‘H 오토존’, 미세먼지나 바이러스 등 외부오염 환경을 차단해 주는 ‘H 클린현관’, 단지 내에서 친환경 유기농 엽채류 재배가 가능한 ‘H 클린팜’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신스팝 밴드인 아도이와 함께한 이번 브랜드 영상을 통해, 힐스테이트가 선보이는 공간에서, 세련된 ‘라이프스타일 리더’의 생활을 영위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공동체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영상을 통해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가치가 더욱 주목받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힐스캐스팅은 힐스테이트와 브로드캐스팅의 합성어로 탄생한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공식 유튜브입니다. 분양 단지 분석 및 모델하우스 소개영상, 전문가 인터뷰 등 입주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여러 정보를 다채로운 콘텐츠로 제작해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힐스테이트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130만뷰를 돌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