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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건설 “삶 공간에서 꿈 창조하는 MZ세대” 브랜드 캠페인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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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November 22, 2021, 10:11:18

브랜드 캠페인 ‘Landmark to Lifemark’ 선보여
영상 3편 제작..랜드마크 바탕으로 MZ세대 꿈 담아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현대건설[000720]이 MZ세대의 시각으로 건설업이 만든 삶의 공간에서 꿈을 창조한다는 내용의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내놓습니다.

 

현대건설은 22일 2021년 브랜드 캠페인 ‘랜드마크 투 라이프마크’(Landmark to Lifemark)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현대건설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건설업이 만드는 삶의 공간에서 가치를 발견하는 젊은 세대들을 통해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려는 목적입니다. 특히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 MZ세대의 모습을 영상에 담아 젊은이에게 긍정 메시지를 널리 알리는데 주력했습니다.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영상은 현대건설의 국내 랜드마크를 중심으로 서울·경기(Play in your Passion), 부산·경남(Play in your Challenge), 전남·전북(Play in your Freedom) 총 3편으로 이뤄졌습니다.

 

서울·경기편은 ‘인플루언서’가 소개하는 시티 라이프를, 부산·경남편은 ‘댄서’가 공간과 어우러지는 멋진 안무를 선보입니다. 전남·전북편은 작업실을 떠나 디지털노마드를 실현하는 건축 디자이너가 영감을 주는 공간을 찾아 꿈을 설계하는 방향으로 제작됐습니다.

 

현대건설은 캠페인 영상에 남산타워,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 등 현대건설이 준공한 랜드마크를 담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드론샷과 하이퍼랩스 촬영기법을 활용해 다양한 시점을 영상에 담아내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덧붙였습니다. 영상은 현대건설 공식 유튜브 채널, 현대건설 뉴스룸 등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건설업이 다양한 사회 인프라를 세우고 있지만 건설업 자체를 친숙하게 생각하는 사람이 많지 않아 아쉬웠다”며 “젊은 세대가 마음껏 누리는 플레이그라운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모두의 행복을 담은 공간 창조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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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2024.05.14 09:48:3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가 AI가전을 B2B(기업간거래) 시장에 공급하며 AI가전 생태계 확장에 나섭니다. 삼성전자[005930]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을 '그란츠 리버파크' 시행사 디에이치프라프티원에 공급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회사는 함께 공급하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오븐 등 빌트인 가전에도 스마트싱스 연결을 지원해 에너지 절감뿐 아니라 다양한 편리함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수주를 시작으로 고급 빌라, 타운 하우스, 시니어 타운 등 여러 B2B 시장에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을 지속 확대키로 했습니다. 또한, ▲비스포크 AI 콤보 ▲비스포크 AI 스팀 ▲Neo QLED 8K TV 등 AI가전으로 주거공간 뿐 아니라 상업·교육시설, 전시장 등 B2B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입니다. AI 기능을 더욱 강화한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고효율 냉방 성능과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레이더 센서(Radar Sensor)를 탑재해 AI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AI 부재 절전' 기능은 레이더 센서가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해 사용자가 없다고 판단하면 절전 운전으로 자동 전환하고 사용자의 부재 패턴을 학습해 점차 빠르게 절전 운전으로 전환해 에너지 소비를 절감합니다. 또한, 공간 내 활동량의 변화를 감지해 냉방 세기와 풍량을 조절하는 '동작 감지 쾌적' 기능도 제공합니다. 오치오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으로 입주민들이 삼성의 AI를 활용한 스마트하고 편리한 일상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B2B 시장에서도 삼성만의 차별화된 AI 기술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AI가전=삼성' 공식을 B2B 시장 생태계까지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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