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홈플러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3주년 맞아 ‘패밀리세일’ 연다

URL복사

Wednesday, March 31, 2021, 10:03:42

4월1일부터 멤버십 회원 대상 전 카테고리 할인 및 이벤트 진행
4일까지 ‘Crazy 4 Days’ 일자별 할인 행사 진행, 14일까지 ‘로제와인 모음전’도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홈플러스는 다음달 1일부터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론칭 3주년을 맞아 회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패밀리 세일’을 연다고 31일 밝혔습니다.

 

홈플러스의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은 포인트 적립 조건과 한도를 없애고, 결제금액의 최대 2%라는 업계 최고의 적립율을 갖춘 제도입니다. 또한 신한카드와 제휴를 통해 멤버십 제도와 결제수단을 합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신한카드 전 가맹점에서도 현금처럼 쓸 수 있다는 점들로 인해 출범 3년만에 723만 회원이 가입하는 등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서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전 카테고리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합니다. 마블링의 어울림 냉동 LA식 꽃갈비를 각각 2190원, 2390원에, 농협안심한우는 각 30% 할인가에, 진짜 한돈 LA갈비 990원, 깐깐하게 키운 GAP 애호박을 2490원에 선보입니다.

 

또한 7일까지 삼성/LG 프리미엄 에어컨 행사상품은 2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14일까지 삼성 TV(KQ85QA60)를 5만원 추가 할인가에 선보입니다. 21일까지는 진로 방향제 9종 30% 할인, 불스원 차량용품 20% 할인, 씨케이피 라벤더 메모리폼 3종(등쿠션/목쿠션/방석) 각 4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4월 15일까지 마이홈플러스 앱 이용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북 등 경품을 증정하고, 30일까지 마이홈플러스 앱 신규 설치 시 대형 장바구니 교환권을 증정합니다.

 

이 밖에도 오는 1일부터 4일까지 ‘Crazy 4 Days’ 행사를 열고 일자별 할인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이 기간 9.7% 쫄깃한 돼지 삼겹살/목심을 행사카드 결제 시 각 1463원에, 동서식품 맥심모카골드믹스/화이골드믹스를 각 2만1900원에 팔고, 첫 날 대표상품으로는 알알이 당도 선별한 성주참외, 1.2kg이상으로만 선별한 대게 등이 있습니다.

 

오는 14일까지는 ‘꽃 피는 봄날엔 홈플러스 로제 와인처럼’을 주제로 행사를 열고, 로제와인 20여 종을 각 4990~6만2000원에 판매합니다. 특히, 프랑스 랑그독 지역에서 3대째 와인을 만들고 있는 와이너리 ‘헤유니스바장’에서 탄생한 ‘앙시앙땅 로제 벚꽃에디션(750ml, 프랑스산, 1만4900원)’은 3000병 한정 판매합니다.

 

황동호 홈플러스 CX마케팅팀장은 “업계 최고의 적립율을 갖춘 마이홈플러스 멤버십이 창립3주년을 맞아 고객 여러분께 더 다양하고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들을 위한 지속적인 혜택과 편의를 제공해 고객 로열티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2024.05.14 09:48:3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가 AI가전을 B2B(기업간거래) 시장에 공급하며 AI가전 생태계 확장에 나섭니다. 삼성전자[005930]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을 '그란츠 리버파크' 시행사 디에이치프라프티원에 공급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회사는 함께 공급하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오븐 등 빌트인 가전에도 스마트싱스 연결을 지원해 에너지 절감뿐 아니라 다양한 편리함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수주를 시작으로 고급 빌라, 타운 하우스, 시니어 타운 등 여러 B2B 시장에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을 지속 확대키로 했습니다. 또한, ▲비스포크 AI 콤보 ▲비스포크 AI 스팀 ▲Neo QLED 8K TV 등 AI가전으로 주거공간 뿐 아니라 상업·교육시설, 전시장 등 B2B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입니다. AI 기능을 더욱 강화한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고효율 냉방 성능과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레이더 센서(Radar Sensor)를 탑재해 AI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AI 부재 절전' 기능은 레이더 센서가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해 사용자가 없다고 판단하면 절전 운전으로 자동 전환하고 사용자의 부재 패턴을 학습해 점차 빠르게 절전 운전으로 전환해 에너지 소비를 절감합니다. 또한, 공간 내 활동량의 변화를 감지해 냉방 세기와 풍량을 조절하는 '동작 감지 쾌적' 기능도 제공합니다. 오치오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으로 입주민들이 삼성의 AI를 활용한 스마트하고 편리한 일상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B2B 시장에서도 삼성만의 차별화된 AI 기술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AI가전=삼성' 공식을 B2B 시장 생태계까지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