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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 속에서도 빛나는 봄...시코르, 아이 메이크업 PB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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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nday, March 28, 2021, 21:03:15

전국 시코르 매장과 온라인몰인 시코르닷컴, SSG닷컴에서 판매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만든 뷰티 편집숍 ‘시코르’에서 마스크 속에서도 빛나는 봄 메이크업을 선사합니다.

 

시코르는 오는 29일 눈 화장을 위한 ‘스텝업 섀도우 팔레트’를 3종 출시합니다. 답답한 마스크 속에서도 나만의 매력을 뽐낼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를 채웠는데요. 일상 생활에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기본 색상과 눈가에 포인트를 더하는 비비드한 컬러, 그리고 해외 브랜드에서나 볼 수 있었던 화려한 글리터 섀도 등 하나의 팔레드에서 모두 만날 수 있습니다.

 

상품은 부드럽고 로맨틱한 핑크 데일리 컬러로 구성한 ‘하트레이싱(Heart Racing)’, 허니 골드톤 색상과 글리터로 채운 ‘룸포투(Room For Two)’, 쿨톤을 위한 핑크 바이올렛 컬러와 과감한 글리터가 가득한 ‘프라이빗 파티(Private Party’가 있습니다. 전국 시코르 매장과 온라인몰인 시코르닷컴, SSG닷컴에서 판매합니다.

 

지난 2월에는 하루 10시간 이상 마스크를 착용하고 근무해야 하는 간호사들을 대상으로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는데요. ‘올바른 제품 활용법과 새로운 화장법을 배워 근무 중에 적극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온라인으로 진행해 장소의 제약 없이 집에서도 참여할 수 있어 너무 좋았다’ 등의 내용을 피드백으로 남겼습니다.

 

최인진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PL팀장은 “봄을 맞아 마스크 속에서도 빛날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 PB 상품을 처음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뉴 노멀 시대에 맞춰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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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서영 기자 lisacool@inthenews.co.kr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2024.05.14 09:48:3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가 AI가전을 B2B(기업간거래) 시장에 공급하며 AI가전 생태계 확장에 나섭니다. 삼성전자[005930]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을 '그란츠 리버파크' 시행사 디에이치프라프티원에 공급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회사는 함께 공급하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오븐 등 빌트인 가전에도 스마트싱스 연결을 지원해 에너지 절감뿐 아니라 다양한 편리함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수주를 시작으로 고급 빌라, 타운 하우스, 시니어 타운 등 여러 B2B 시장에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을 지속 확대키로 했습니다. 또한, ▲비스포크 AI 콤보 ▲비스포크 AI 스팀 ▲Neo QLED 8K TV 등 AI가전으로 주거공간 뿐 아니라 상업·교육시설, 전시장 등 B2B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입니다. AI 기능을 더욱 강화한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고효율 냉방 성능과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레이더 센서(Radar Sensor)를 탑재해 AI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AI 부재 절전' 기능은 레이더 센서가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해 사용자가 없다고 판단하면 절전 운전으로 자동 전환하고 사용자의 부재 패턴을 학습해 점차 빠르게 절전 운전으로 전환해 에너지 소비를 절감합니다. 또한, 공간 내 활동량의 변화를 감지해 냉방 세기와 풍량을 조절하는 '동작 감지 쾌적' 기능도 제공합니다. 오치오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으로 입주민들이 삼성의 AI를 활용한 스마트하고 편리한 일상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B2B 시장에서도 삼성만의 차별화된 AI 기술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AI가전=삼성' 공식을 B2B 시장 생태계까지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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