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강의 접목한 라방 ‘정리의 달인’ 방송

URL복사

Tuesday, March 16, 2021, 11:03:09

오는 17일, 현대H몰 ‘쇼핑라이브’서 '공간 정리 강의+리빙 상품 판매 방송' 진행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ㅣ 현대백화점이 문화센터 강의를 접목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선보입니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7일 리빙 상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강사로 활동 중인 공간 정리 전문가 ‘정리의 달인’ 정희숙씨와 함께 현대H몰 모바일앱 내 라이브 커머스 코너 ‘쇼핑라이브’를 통해 방송합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정희숙씨가 실제 고객집을 직접 방문해 실생활에서의 유용한 정리 방법에 대해 강의할 예정입니다. 정희숙씨는 공간 컨설팅 회사 '공간미학'의 대표로, 지난 2013년부터 총 3000여 가정의 집 정리 컨설팅을 해온 정리 정문가입니다. 현재 출연중인 TV 예능 방송과 18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정희숙의 똑똑한 정리' 등을 통해 '정리의 달인'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은 이날 방송에서 주방 정리와 관련된 주방 소품 20여 종도 함께 소개할 예정입니다. 실제 정리하기 좋은 잇템으로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밧드야 스테인리스 식기건조대, 밧드야 스테인리스 음식물쓰레기통, 셀라랩 주방용 싱크대 녹물제거 필터 등이 대표적인 소개 아이템입니다.

 

양명성 현대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이와 관련, "코로나 19 이후 실내 생활이 증가하면서 '정리'가 새로운 라이프 트렌드로 관심을 받고 있다”며 “현대백화점 문화센터가 보유한 다양한 콘텐츠와 강사진을 연계한 라이브 커머스를 앞으로도 '위드 코로나' 시대 고객과의 새로운 소통 채널로써 강화할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이창용 총재 “금리인하시기 불확실성 커져…기업대출 생산적부문 유입돼야”

이창용 총재 “금리인하시기 불확실성 커져…기업대출 생산적부문 유입돼야”

2024.05.27 22:20:47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이창용 한국은행 총재는 27일 "하반기 이후 통화정책 방향은 정책기조 전환이 너무 빠르거나 늦을 경우의 리스크를 종합적으로 점검해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창용 한은 총재는 이날 명동 은행회관에서 은행장들을 만나 "물가의 목표수렴 확신이 지연되면서 금리인하 시기 관련 불확실성도 증대하고 있다"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은행연합회(회장 조용병)가 한국은행과 소통을 강화하고자 마련한 '한국은행 총재 초청 은행장 간담회'에는 조용병 회장을 비롯해 16개 사원은행 은행장이 참석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이창용 총재는 "가계대출을 계속 안정적으로 관리해 나가는 가운데 기업 신용이 생산적인 부문으로 유입될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게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조용병 은행연합회장은 "고금리 장기화 등 글로벌 경제 불확실성이 증대되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은행권도 가계부채와 부동산PF 등 리스크 관리를 위해 한마음으로 노력하겠다"고 화답했습니다. 그러면서 한은의 외환시장 접근성 제고, 무위험지표금리(KOFR) 거래 활성화, 중앙은행 디지털화폐(CBDC) 프로젝트 등 금융산업 구조개선 추진에 적극 협조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