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LG유플러스가 ‘비대면’ 수요를 겨냥해 내놓은 상품 및 서비스가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공식 온라인몰 ‘유샵(U+Shop)’을 통한 비대면 판매 강화에 따라 신규 단말 온라인 예약 판매 실적이 2배 이상 늘고 커머스 방송 누적 시청자가 15만 명을 넘어섰다고 25일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는 이달 ‘유샵 전용 제휴팩’을 출시했습니다.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10월 말까지 가입하면 제휴업체 할인쿠폰을 요금제별 6000원에서 1만 5000원까지 매달 1년 동안 제공합니다.
회사 측은 “유샵 전용 제휴팩이 처음 적용된 삼성전자 ‘갤럭시노트20’는 예약판매 실적이 온라인에서만 전작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며 “현재 유샵 전용 제휴팩 가입자 50% 이상이 제휴사로 G마켓과 GS25를 선택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 ‘유샵 Live’는 누적 방문 시청자가 15만 명을 넘었습니다. 통신 상품을 실시간으로 판매하는 방송입니다. LG유플러스는 “방송 시청 중 가입신청도 할 수 있어 구매 편의성이 높다”고 했습니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담당은 “유샵은 온라인 통신 채널에서 ‘신뢰 할 수 있는 공식 직영몰’이라는 기치를 내걸었다”며 “편리하고 즐거운 온라인 구매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