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유은실 기자ㅣ신한은행이 KBO와 ‘2020년 KBO 퓨처스리그’ 활성화를 위한 스폰서 후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14일 신한은행에 따르면 이번 스폰서 계약은 미래 프로야구 스타를 후원하고 KBO와 함께 리그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파트너십 활동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신한은행은 남아있는 시즌 동안 퓨처스리그가 개최되는 각 구장과 중계 채널을 통해 ‘SOL’과 ‘쏠야구’를 다양한 콘텐츠로 알릴 계획입니다.
퓨처스리그는 프로 야구 유망주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자긍심을 심어주기 위해 열리는 경기로 올 시즌부터 네이버, 카카오, 유튜브 채널 등에서 매주 3경기 이상을 중계했습니다.
생중계 누적 접속자 수가 200만명을 돌파하는 등 해당 리그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KBO의 미래인 퓨처스리그와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함께 성장하고자 이번 협약을 진행했다”며 “앞으로 즐거운 콘텐츠를 통해 KBO리그는 물론 퓨처스리그 야구팬들과 소통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