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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켓베이, ‘세상의 모든 티켓’ 이벤트서 JW 메리어트 숙박권 등 증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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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August 29, 2019, 18:08:05

“숙박권·영화·행사·쿠폰 등 카테고리별 티켓 거래 활성화 추진”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티켓 중개 플랫폼 티켓베이가 티켓을 양도·양수하는 이들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경품은 JW 메리어트 호텔 1박 숙박권·투어마켓 1만원 쿠폰·문화상품권 등으로 구성했다.

 

팀플러스에서 운영하는 티켓베이는 ‘세상의 모든 티켓(세모티)’ 이벤트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숙박권 거래 시 양도·양수자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숙박권 양도 이벤트와 영화·행사·쿠폰 등 카테고리 티켓 거래 고객에게 문화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로 구성했다.

 

또 공유 이벤트도 함께 연다. 티켓베이 홈페이지의 ‘이벤트’ 탭에서 세모티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 하단의 ‘이벤트 공유하기’에서 페이스북·트위터·블로그 중 하나를 클릭해 세모티 이벤트 소식을 공유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세모티 이벤트 URL을 자신의 SNS나 블로그에 올린 뒤, 해당 게시물의 URL을 ‘이벤트 공유하기’ 오른쪽에 위치한 ‘이벤트 참여하기’ 창에 입력해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 공유 시 해시태그(#티켓베이 #세모티 #티켓굿딜)를 포함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당첨 결과는 11월 8일로 JW 메리어트 호텔 1박 숙박권(50만원 상당·1명), 투어마켓 1만원 쿠폰(50명), 숙박권 1만원 쿠폰(200명), 문화상품권 5000원권(200명),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50명)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한다.

 

티켓베이 관계자는 "콘서트·뮤지컬·스포츠 티켓 뿐만 아니라 여러 카테고리의 티켓 거래를 확대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티켓베이는 건전한 티켓 중개 거래 환경 조성과 문화·여가생활을 활성화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티켓베이는 지난 2015년 6월 론칭한 뮤지컬·콘서트·스포츠·여행·레저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티켓과 굿즈를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는 C2C 서비스다. 고객 보호 프로그램으로 안전한 거래가 가능하며 누적 회원수는 140만명을 넘어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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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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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5.14 09:48:3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가 AI가전을 B2B(기업간거래) 시장에 공급하며 AI가전 생태계 확장에 나섭니다. 삼성전자[005930]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을 '그란츠 리버파크' 시행사 디에이치프라프티원에 공급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회사는 함께 공급하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오븐 등 빌트인 가전에도 스마트싱스 연결을 지원해 에너지 절감뿐 아니라 다양한 편리함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수주를 시작으로 고급 빌라, 타운 하우스, 시니어 타운 등 여러 B2B 시장에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을 지속 확대키로 했습니다. 또한, ▲비스포크 AI 콤보 ▲비스포크 AI 스팀 ▲Neo QLED 8K TV 등 AI가전으로 주거공간 뿐 아니라 상업·교육시설, 전시장 등 B2B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입니다. AI 기능을 더욱 강화한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고효율 냉방 성능과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레이더 센서(Radar Sensor)를 탑재해 AI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AI 부재 절전' 기능은 레이더 센서가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해 사용자가 없다고 판단하면 절전 운전으로 자동 전환하고 사용자의 부재 패턴을 학습해 점차 빠르게 절전 운전으로 전환해 에너지 소비를 절감합니다. 또한, 공간 내 활동량의 변화를 감지해 냉방 세기와 풍량을 조절하는 '동작 감지 쾌적' 기능도 제공합니다. 오치오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으로 입주민들이 삼성의 AI를 활용한 스마트하고 편리한 일상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B2B 시장에서도 삼성만의 차별화된 AI 기술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AI가전=삼성' 공식을 B2B 시장 생태계까지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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