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MG손해보험의 온라인판매 채널인 ‘#JOY다이렉트’는 고객과의 소통 활성화를 위해 유튜브 계정 ‘채널 JOY’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채널 JOY는 직장인들의 폭넓은 공감을 이끌어 낼 드라마타이즈 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
‘JOY 캐릭터 디자인회사’에 입사한 신입사원이 좌충우돌을 겪으며 어엿한 직장인으로 성장해 나가는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그렸다고 MG손보는 전했다.
JOY다이렉트 관계자는 “신입사원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봤거나 겪을 수 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직장인들에게 따스한 위로와 재미, 감동을 전달하고자 한다”며 “회를 거듭할수록 더 큰 즐거움과 행복을 주는 채널 JOY가 되겠다”고 말했다.
JOY다이렉트는 유튜브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채널 JOY를 구독하고 영상을 관람한 뒤 신입 시절 겪은 실수담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2세대,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