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주요통화 최대 90% 환율 우대“

휴가철 맞아 ‘환전의 행복’ 이벤트..위비뱅크 이용 때 적용

 

[인더뉴스 박민지 기자] 우리은행은 여름 휴가철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와 경품을 제공하는 ‘소~쿨(So~Cool)하고 확실한 환전의 행복‘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환전방법에 따라 환율우대가 달리 적용된다. 일정 금액 이상 환전 고객에게는 부가서비스와 함께 경품 행사 참여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영업점에서 3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하면 주요통화(USD, JPY, EUR) 70%, 기타통화는 30% 환율우대가 적용된다. 1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고객에게는 인천공항 제1, 2터미널 식음매장 할인쿠폰 등이 제공된다.

 

1000달러 이상 환전 고객에게는 무료여행자보험이 제공된다. 공항환전소에서는 환율우대와 부가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다.

 

위비뱅크를 이용해 환전할 경우 환전금액과 상관 없이 주요통화는 최대 90%, 기타통화는 최대 55%의 환율 우대가 적용된다. 온라인 면세점 적립금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휴가철 환전 이벤트로 높은 환율우대와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소소한 혜택이지만 환전 고객 모두가 시원한 여름휴가를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