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생활경제] 삼양식품, ‘흑당짱구’ 출시 外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 삼양식품, ‘흑당짱구’ 출시= 삼양식품이 자사의 장수스낵 ‘짱구’의 새로운 버전인 ‘흑당짱구’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흑당짱구는 오리지널 짱구에 흑당의 풍미를 더해, 은은한 단맛과 스모키한 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오리지널과 같은 1300원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신제품 흑당짱구를 통해 기존에 짱구가 가지고 있는 장수스낵의 이미지에 새로움을 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전세대가 즐길 수 있는 스낵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브자리 클라르하임, ‘메리제인 텐셀모달 블렌딩 스프레드 베딩 풀세트’ 선보여= 이브자리의 친환경 프리미엄 리빙 전문 브랜드인 ‘클라르하임(KLARHEIM)’이 오는 16일 친환경 소재 여름 침구 ‘메리제인 텐셀모달 블렌딩 스프레드 베딩 풀세트’를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텐셀 모달 70%, 면 30%의 2가지 식물성 소재가 결합된 원단이 사용됐다. 피부자극이 적고 땀을 잘 흡수하며,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또, 항균·소취 가공법인 ‘엔바이오(N-BIO)’가 적용돼, 항균·섬유 악취 제거 등의 기능성이 더해졌다.

 

던킨도너츠, ‘버즈 먼치킨 키트’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의 던킨도너츠가 ‘버즈_먼치킨 키트’ 프로모션을 오늘(14일)부터 진행한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의 협업으로 출시되는 ‘버즈_먼치킨 컨테이너’와 ‘먼치킨 한 팩(10개입)’을 1만 3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버즈_먼치킨 키트’ 행사 참여시 총 결제 금액의 0.5%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컨테이너 개별 구매·타 행사, 제휴 할인, 타 쿠폰 중복 적용 등은 불가하다. 해당 프로모션은 상품 소진시 자동으로 종료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