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온리인 모니터 요원’ 모집...설문 참여시 마일리지 적립 혜택

이프레쉬 21기..온라인 설문조사·공장 견학 이벤트 등 활동
서울·경기지역 거주, 만 25~49세 주부·직장인 여성 대상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 풀무원이 제품에 대한 의견을 함께 나눌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풀무원 신제품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고 제품 개선 활동과 홍보에 참여할 온라인 모니터 요원 ‘e-fresh(이하 이프레쉬)’ 21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프레쉬 21기는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풀무원 제품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공장 견학 등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풀무원 제품과 바른먹거리에 관심이 많은 서울·경기지역 거주 만 25~49세 주부 및 직장인 여성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약 200명으로 SNS와 블로그 등 소셜 미디어 활동이 활발한 신청자가 우대 선발된다.

 

단, 본인이나 가족이 풀무원이나 다른 식품회사에 관련되지 않아야 한다. 타 식품회사 모니터로 활동하거나 과거 풀무원 ‘이프레쉬’, ‘주부모니터’로 활동한 경험이 있어도 선발대상에서 제외된다. 

 

참여 희망자는 27일까지 풀무원 이프레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오는 7월 1일 이프레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휴대폰 문자로도 개별 안내된다. 

 

한편, 이프레쉬 모니터 요원들에게는 참여도에 따라 마일리지가 제공된다. 풀무원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에서 적립금으로 전환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