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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4월 십일절 진행...에어팟 14만원·스토케 유모차 반값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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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pril 10, 2019, 16:04:10

12만 5000개 한정수량 타임딜 준비..삼성전자 가전 최대 45% 할인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 11번가가 ‘십일절(11일)‘ 오전 11시부터 타임딜을 연다. 인기상품인 에어팟을 32% 할인해 14만원대에 판매하고 스토케 유모차를 50% 저렴한 44만원대에 제공한다. 11번가는 12만개가 넘는 한정수량 상품을 최대 59%까지 할인한다.

 

11번가(사장 이상호)가 11번가 고객을 위한 쇼핑기념일인 ‘월간 십일절’의 4월 행사를 11일 연다. 이번 행사를 통해 11번가의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축제 ‘십일절(11월 11일)’의 쇼핑 혜택을 매달 만날 수 있다.

 

이번 월간 십일절은 오전 11시부터 매시간 ‘타임딜’을 한다. 약 12만 5000개 한정수량 상품을 최대 59%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첫 타임딜인 오전 11시에는 ‘삼성 제트 무선청소기(물걸레 키트 포함)’ 200대를 25% 할인한 89만 9000원에 제공한다.

 

또 ‘롯데호텔 제주 숙박권’ 500장을 38% 할인(14만 9000원)한다. 12시엔 ‘에어팟 1세대’ 1000개를 32% 할인해 14만 9000원에 판매한다. 오후 8시엔 ‘아이패드 6세대 9.7 32g’ 200대를 21% 할인한다. 할인한 가격은 33만 9000원이다.

 

10시엔 ‘스토케 스쿠트 유모차’ 100대를 50% 할인한 44만 5000원에, ‘삼성TV’를 199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그 외 다이슨 공기청정기·닌텐도 스위치 등 최신 인기상품을 함께 준비했다.

 

십일절 행사는 타 유통업체 할인행사와 달리 국내외 대표 브랜드와 협업해 단순 가격할인이 아닌 경쟁력 있는 상품을 내놓는다. 또 ‘커머스포털’ 환경을 구현해 고객들이 다양한 쇼핑 콘텐츠를 구매할 때 필요한 정보들을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월간 십일절에선 삼성전자와 브랜드 협업을 통해 TV·노트북 등 삼성의 대표 가전제품을 45%까지 할인했다. 또 풀무원·락앤락·좋은느낌·코렐·불스원·그린핑거 등 식품·생필품·리빙·레저 인기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해당 제품을 1개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에 더해 11번가는 다양한 e쿠폰 브랜드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애슐리·KFC·엔제리너스·하이마트·드롭탑·HDC 신라면세점·GS25 등 외식부터 면세점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쿠폰으로 구성했다.

 

한편 11번가는 ‘커머스포털’을 목표로 4월 나들이 시즌을 맞아 관련 상품을 한 눈에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캠핑 테이블 종류와 고르는 팁’, ‘초보 백패커에게 적합한 가성비 좋은 장비 추천’, ‘다이어트를 위한 도시락통’ 등 콘텐츠와 관련 상품 추천까지 함께 선보인다.

 

이번 월간 십일절에서 함께 여는 ‘뷰티투게더’에선 11번가와 협업한 중소브랜드의 경쟁력 있는 뷰티 신상품을 공개한다. 선보이는 브랜드는 젠틀피버(GentleFever)·아비브(Abib)·힌스(Hince)·순시키(SOONSIKI)·스카이보틀(skybottle) 등 5개다.

 

뷰티투게더는 크라우드펀딩 방식으로 뷰티 제품을 판매하는 게 특징이다. 구매 의사를 먼저 밝히는 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제공하고, 일정 기간 내 목표 수량 달성 시 결제와 구매가 이뤄진다.

 

이상호 11번가 사장은 “‘월간십일절’ 행사는 경쟁력 있는 브랜드 상품과 유익한 쇼핑 콘텐츠로 시장 내 입지를 굳히고 있다”며 “4월에도 좋은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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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삼성전자, 업계 최초 ‘9세대 V낸드’ 양산…“낸드플래시 시장 선도하겠다”

삼성전자, 업계 최초 ‘9세대 V낸드’ 양산…“낸드플래시 시장 선도하겠다”

2024.04.23 11:07:48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가 업계 최초로 '1Tb(테라비트) TLC(Triple Level Cell) 9세대 V낸드' 양산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AI시대가 도래한 만큼 현재 업계에서는 AI기술에 핵심적으로 사용되는 고용량·고성능 낸드플래시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9세대 V낸드' 양산을 시작으로 낸드플래시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공고히 하겠다는 입장입니다. 삼성전자는 업계 최소 크기 셀(Cell)과 최소 몰드(Mold) 두께를 구현해 '1Tb TLC 9세대 V낸드'의 비트 밀도를 이전 세대 대비 약 1.5배 증가시켰습니다. 동시에 더미 채널 홀 제거 기술로 셀의 평면적을 줄였으며 셀의 크기를 줄이면서 생기는 간섭 현상을 제어하기 위해 셀 간섭 회피 기술, 셀 수명 연장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더블 스택(Double Stack) 구조로 구현할 수 있는 최고 단수 제품으로 '채널 홀 에칭(Channel Hole Etching)' 기술을 통해 한번에 업계 최대 단수를 뚫는 공정을 통해 생산성을 향상시켰습니다. '채널 홀 에칭'은 몰드층을 순차적으로 적층한 다음 한 번에 전자가 이동하는 채널 홀을 만드는 기술입니다. '9세대 V낸드'는 차세대 낸드플래시 인터페이스인 'Toggle 5.1'이 적용돼 8세대 V낸드 대비 33% 향상된 최대 3.2Gbps의 데이터 입출력 속도를 냅니다. 삼성전자는 이를 기반으로 PCIe 5.0 인터페이스를 지원하고 고성능 SSD 시장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또한 '9세대 V낸드'는 저전력 설계 기술을 탑재해 이전 세대 제품 대비 소비 전력이 약 10% 개선됐습니다. 허성회 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 Flash개발실장 부사장은 "낸드플래시 제품의 세대가 진화할수록 고용량·고성능 제품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어 극한의 기술 혁신을 통해 생산성과 제품 경쟁력을 높였다"며 "9세대 V낸드를 통해 AI 시대에 대응하는 초고속, 초고용량 SSD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삼성전자는 'TLC 9세대 V낸드'에 이어 올 하반기 'QLC(Quad Level Cell) 9세대 V낸드'도 양산할 예정으로 고용량·고성능 낸드플래시 개발을 지속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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