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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잔이’ 알렉스 “보험선물 받았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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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May 05, 2014, 00:05:51

한화생명, 330만원 상당 어린이보험 선물

[인더뉴스 김철 기자] “지금 바로 운동하세요! 가계부를 쓰세요! 종잣돈을 모으세요!”


주황색의 귀여운 옷차림을 한 아기가 어른들에게 잔소리를 해댄다. 지난해 11월부터 한화생명이 진행한 따뜻한 잔소리광고에 출연한 아기 모델 알렉스 오 설리반(이하 알렉스)이다. 


한화생명은 따뜻한 잔소리광고 캠페인의 큰 인기에 대한 보답으로, 아기 모델 알렉스(2)에게 어린이날을 맞아 생애 첫 보험을 선물했다. (가입금액 2500만원, 일시납 보험료 330만원 상당)



한화생명은 막연한 미래에 대한 약속보다 행복한 현재를 위한 잔소리를 기분 좋게 전달하기 위해 유명인을 기용하는 대신 아기 모델로 차별화를 했다.


귀여운 아기가 전달하는 광고는 유튜브에 조회수만 13만건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쏠쏠한 반응을 이끌어내는 데 크게 일조했다.  


한화생명이 알렉스에게 선물한 ‘The따뜻한 한화생명 어린이보험은 암·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과 같은 중대질병을 가입시부터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성장기에 발생하기 쉬운 재해 사고는 물론 비염·천식과 같은 어린이다발질환도 보장한다.


임동필 한화생명 마케팅실장은 따뜻한 잔소리 광고 캠페인은 고객을 위해 평생의 동반자로 듣기 싫은 쓴소리도 하겠다는 한화생명의 의지라며아기 모델에게 어린이날 생애 첫 보험을 선물한 것도 고객과 건강한 오늘, 행복한 미래를 함께 하겠다는 뜻이라고 설명했다.


한화생명은 고객과 새로운 관점에서 소통하고자, 지난해 따뜻한 동반자라는 브랜드 포지셔닝을 수립한 바 있다. 이를 토대로 현재의 중요성을 부각하는 차별화 된 마케팅 전략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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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 기자 goldir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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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키텐셜’로 2025 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 수상

LG생활건강, ‘키텐셜’로 2025 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 수상

2025.10.30 09:22:41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LG생활건강은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키텐셜’이 2025년 한국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기술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지난 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키텐셜은 기술력, 시장성, 혁신성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기술대상에 선정됐습니다. 올해로 10회를 맞은 식품기술대상은 식품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제품을 발굴·포상하는 제도로, 매년 한국식품연구원이 주관해 식품기술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습니다. 키텐셜은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에서 지난 5월 처음 선보인 어린이 키 성장 지원 제품입니다. 브랜드명은 신장과 열쇠를 의미하는 ‘키(Key)’와 가능성을 뜻하는 ‘포텐셜(Potential)’의 합성어로, 성장기 아동과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잠재력을 키워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제품은 LG생활건강이 직접 개발해 지난해 11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원료(제2024-27호)로 인정받은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주원료로 사용했습니다. 대표 제품은 ‘키텐셜 그로우업 스틱’, ‘키텐셜 키성장 젤리’, ‘키텐셜 그로우업 딸기우유맛’ 등으로, 액상 스틱·스틱 젤리·멸균팩(RTD) 형태로 출시돼 아이들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형화했습니다. LG생활건강 기술연구원 관계자는 “지난해 해양수산부 신기술인증(NET)을 취득한 데 이어, 올해는 기술대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공식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자라나는 미래 세대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개발을 선도하며 대한민국 대표 생활건강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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