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나뚜루, 20주년 기념 신제품 '녹차 3단계' 선봬= '녹차 3단계'는 나뚜루 시그니처 제품인 녹차 아이스크림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맛 단계'를 나눴다. '그린티 마일드', '그린티 클래식', '그린티 스트롱'으로 구분된다.
차광 재배한 제주산 녹차를 100% 사용해 풍미가 높고 떫은 맛이 덜한 것이 특징이다. ‘제주 첫물 녹차 3가지 맛 먹고 제주도 올레길 가자’ 등 관련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나뚜루 전 매장에서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되며, 참여고객 100명에게 나뚜루 시싱글컵 모바일 쿠폰이 지급된다.
동원F&B, '면역 건강기능성 발효유' 출시= 동원F&B가 유가공 발효유 '덴마크 뮤닝'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면역 다당체를 함유한 '알로에 겔'과 '특허 유산균'을 담아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 '면역 건강기능성'을 인정받았다.
가격은 한 병에 1500원이고, 오늘(18일)부터 대형마트 등 판매매장에서 한 달 간 '뮤닝 런칭기념 면역키트' 프로모션이 시작된다. 면역키트는 5980원으로 면역 증진을 위한 뮤닝 4병과 천지인 홍삼파우치 2팩이 들어있다.
한미약품, 브라질너트-검은콩 담은 新두유 출시= 한미약품 관계사 한미헬스케어는 ‘고칼슘 브라질너트와 사차인치 전두유'와 ‘완全전두유 국산콩’를 새롭게 선보인다. ‘완全전두유 국산콩’은 '약콩', '검은콩·검은참깨', '브라질 너트' 3가지 종류다.
한미헬스케어 관계자는 "전두유 제품은 콩을 짜내지 않고 통째로 갈아 만드는 특허공법으로 만들어 영양성분이 풍부하다"며 "향료‧유화제‧안정제‧증점제를 첨가하지 않아 남녀노소 모두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